빠순이 라이프 -한다켄토 편- 글줄



제가 가장 좋아하는(라기보다 거의 유일한) 남자배우 한다 켄토(半田健人) 군입니다.

"고쿠센"에서 단역으로 데뷔(..)했지만, 주역을 맡은 "가면라이더 파이즈"가 실질적인 첫 작품이겠지요. "파이즈"를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고.

우선 프로필부터 적어볼까요.


이름 : 한다 켄토(半田健人)

생년월일 : 1984. 6. 4.

혈액형 : O형

신장 : 177cm

취미 : 빌딩 관상(*1)

특기: 악기연주, 보컬, 축구



제가 켄토군을 알게 된 계기는 역시 "가면라이더 파이즈" 때문이지요.
드라마는 거의 보질 않고, 그나마 보는것도 특촬뿐이니..;

그 후에는 나이가 같다는 것과, 독특한 캐릭터(극중이 아닌 실제 인물의)에 끌렸습니다.



"꿈이 모든것의 원동력입니다. 중학교 때 밴드를 처음 접하고, 라이브 영상을 봤을 때, 그 뜨거운 분위기에 감동했지요. 그리고 '감동을 전하는 사람이 되고싶다'는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전까지는 장래희망을 생각할때 이거다, 하고 오는게 없었어요. 그것은 아마 전부 남이 말해준 것이기 때문이겠지요. 역시 꿈은 자신이 찾지 않으면 안됩니다."

"정직하게 말해서, 주인공 이누이 타쿠미를 제대로 연기해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촬영한 영상을 보면) 진짜 꿈이 없는 사람은 저렇지 않을거에요. 타쿠미도 빨리 꿈을 갖게 된다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좀더 리얼한 타쿠미를 연기할 수 있을 겁니다."




70~80년대 음악 레코드를 모으고, 빌딩 관상이 취미(*1참조)라는 켄토군의 인터뷰를 보면, 적어도 가면라이더 온두루블레이드의 누구네들처럼 동네 양아치들(...실례)을 주워온 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파이즈" 주연 배우 오디션때, '자신들이 고른것이 아니라, 그 자리에 있던 수많은 지원자 중 그(한다 켄토)말고는 생각할 수 없었다'는 타자키 류타(田崎竜太)감독의 말처럼, 켄토군은 독특한 매력을 가진 배우입니다.

"파이즈"방영개시 당시(2003년 초) 기준으로, 이제 갓 고등학교를 졸업한 청년이라는 앳됨이 느껴지지 않는, 다소 이국적인 느낌마저 나는 페이스(어떻게 보면, 조금은 '늙수그레'한^^;).
켄토군이 주인공 "이누이 타쿠미"의 연기에 어려움을 느낄 때, 말버릇이나 성격이 비슷해서 그나마 다행이었다는 그의 분위기.

타쿠미는 언뜻보기에 남을 배려하지 않고 불친절해 보이지만, 사실은 인간관계에 서투르고 그때문에 남을 상처입히기 싫어 타인에게 접근하는걸 꺼리는 캐릭터입니다.(게다가 일하는데도 서투르고, 껄렁한 건 천성...^^;)
자칫하면 흔한 싸구려 캐릭터가 되기 쉬운 설정이지만, 한다 켄토에 의해, 이누이 타쿠미는 오히려 한 차원 높은 매력을 가지게 됩니다.


"남에게 배신당하는 게 두려운 게 아냐. 내가 남을 배신할까봐 두려운 거야."


켄토군이 연기한 "꿈이 없는 청년" 이누이 타쿠미는, 비록 연기력은 미숙했지만 "한다 켄토"라는 배우의 매력을 확실하게 어필합니다.



2000년 "가면라이더 쿠우가"를 시작으로 한 밀레니엄 라이더 시리즈는 배우의 인지도를 높여서 "아이돌 등용문"역할도 겸하게 되는데요, 한다 켄토 역시 "파이즈" 이후 유명해져 본격적으로 폭넓은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꿈' 을 원동력으로 살아간다는 청년 한다 켄토.
아직 미숙한 점도 많이 보이지만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그가,
단발성 아이돌에 그치지 않고 보다 큰 연예인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자료참고

TV아사히 가면라이더 파이즈 공식 사이트
토에이TV 가면라이더 파이즈 공식 사이트



*1 : 켄토군만의 독특한 취미. 말 그대로 빌딩구경(..)
구체적으로는 맘에 드는 빌딩을 찾아, 외관에서부터 내부까지 캠코더나 카메라를 들고 샅샅들이 구경.

덧글

  • 코.엘리사 2004/08/17 19:07 # 삭제 답글

    세가콘님의 그 마음을 받아 미루던 링크 변경 했습니다. [....]
  • Kon21 2004/08/19 22:50 # 답글

    코엘//감사합니다(...)
  • 릴라꼴 2004/08/21 20:18 # 삭제 답글

    로그인하기 귗낳아[..]
  • Joker 2004/08/22 00:17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 슬쩍, 들려봅니다

    이누이 타쿠미라... 멋질 땐 정말 멋진 녀석이죠 -.-
    평소에는 무척 껄렁해보이지만 -_-;;

    아무튼 잘 읽었습니다 :)

    PS. 고등학교를 갓 졸업 후 파이즈를 찍었다니 OTL
  • 잠본이 2005/09/28 12:45 # 답글

    제작발표 당시만 해도 고교생 신분을 벗어난 직후라 화제가 되기도 했던 기억이 나는데, 취미가 빌딩구경이란 게 특히 깨더군요. ;]
  • 유리 2009/04/05 23:58 # 답글

    파이즈했을때 진짜 그 연기는 죽여줬습니다. 지금도 그가 디케이드에서 파이즈역을 하기를 기대한 자가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 konjoe 2009/04/06 01:24 #

    네 사실 저도 한다켄토 진짜 보고싶었는데 결국 디케이드에선 다른애들이...
댓글 입력 영역


sweet hookups